삼성 전자 as 서비스 센터_ 운영시간, 예약, 출장비
수리가 필요한 삼성전자 기계가 있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의 '스스로 해결'의 지시를 참고하거나 전문가의 원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스스로 수리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어렵거나 귀찮다면 출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온라인 예약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문제 해결 방법 그리고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출장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삼성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 - 3366
- 목차 -
1.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2. 문제 해결 방법
3. 출장비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삼성강남, 울릉도 지점의 경우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평일: 9:00 ~ 19:00(혼잡한 시간: 10:00 ~ 13:00)
▶ 토요일: 9:00 ~ 13:00(혼잡한 시간: 10:00 ~ 13:00)
문제 해결 방법
▶ 스스로해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하여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하거나 '자주 찾는 해결방법'코너에서 주로 발생하는 문제를 모아둬 나와 같은 상황의 원인을 빠르게 확인하고 수리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상단의 메인 메뉴 중 '스스로 해결' 아래에서 수리가 필요한 제품군을 선택합니다.
▶ 챗봇, 전화 또는 이메일 원격 상담
챗봇, 이메일, 전화 등으로 원격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예약은 필수입니다.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출장비
* 유상 수리 대상일 경우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 부품비와 수리비는 별도입니다.
* 거리에 관계없이 청구되며, 평일 18시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대체공휴일)에는 할증됩니다.
기본 출장비 | 할증 출장비 (평일 18시 이후, 휴일 및 공휴일) |
|
평절기(1~5, 9~12월) | 20,000원 | 30,000원 |
성수기(6~8월) | 30,000원 | 35,000원 |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