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

거제도 벚꽃 명소 Best 3_ 주소, 주차

by 빵순이 집사 2023. 3. 10.
반응형

거제도 벚꽃 명소 Best 3_ 주소, 주차

 

봄이 왔습니다! 봄에는 역시 꽃구경이고 봄꽃의 대표주자는 벚꽃 아니겠어요? 바다와 벚꽃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거제도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떤가요?

 

핑크빛이 도는 벚꽃은 왠지 설레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듯합니다. 벚꽃나무 아래를 걷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느낌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거제도의 벚꽃 명소 Best3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 독봉산 웰빙공원

▶ 주소: 경남 거제시 고현천로 181

▶ 주차: 공원 앞 주차장 2곳. 만차시 갓길 주차

 

독봉산웰빙공원-둑길-사진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바라 본 둑길

 

거제도 시내와 가깝게 위치해 있는 공원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입니다. 봄에는 공원 안에 기존의 벚나무의 벚꽃 외에도 다양한 봄꽃을 심어 너무나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고현천이 흐르는 곳에 공원이 위치해 있고 하천을 따라 둑길이 모두 벚꽃길이라 공원 안에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벚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의 가장 좋은 점은 둑길은 사람만 다닐 수 있는 길이라 자동차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시내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주로 운동하는 분들만 지나다니는 밤에 볼 수 있는 벚꽃 야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로등과 벚꽃의 조화가 특별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 장승포 해안도로 벚꽃길

▶ 주소: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산 80-6

▶ 주차: 갓길주차

 

장승포-해안도로-사진
장승포 해안도로 - 왼쪽이 바다면입니다.

 

거제의 벚꽃 명소로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벚꽃 개화시기의 주말 일정기간 동안에는 일방통행을 진행하므로 사전에 미리 확인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를 타고 해안도로를 따라 벚꽃 터널을 지나면서 푸른 바다도 함께 볼 수 있어 색다른 풍경을 선사합니다. 시원한 바다와 꽃은 거제도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붐비는 해안도로보다는 아래쪽에 주차해 두고 벚꽃길을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해안도로에 있는 능포조각공원 내에도 벚꽃과 동백, 수선화 등 봄꽃을 볼 수 있습니다.

 

야간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도 예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대금산 벚꽃길

▶ 주소: 대금산 가는 길(연초면 다공리 > 대금산 고개 > 율천리)

▶ 주차: 갓길 주차

 

대금산-가는길-사진
대금산 가는 길 gif

 

작년에 대금산으로 진달래 산행을 가기 위해서 찾아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양쪽으로 벚나무들이 들어서 있어 벚꽃길을 만들고 드라이브하며 지나가기 딱 좋습니다.

 

차가 많이 다니지 않는 길로 조용하게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말 그대로 힐링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시간이 난다면 대금산에 올라 진달래 군락지를 구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핑크빛 진달래까지 환상적인 광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

 

경상남도 진달래 산행 명소 Best 3_ 주차

경상남도 진달래 산행 명소 Best 3_ 주차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날씨가 점점 더 풀려가고 온도도 조금씩 높아져 가고 있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1년 동안 계절은 4번이나 변하지만 봄은 유난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거제 로컬 맛집 추천 best 3_ 명태조림 국밥 냉면

거제 로컬 맛집 추천 best 3_ 명태조림 국밥 냉면 여행에서 먹는 것은 여행의 일부이며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식당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속이 든든해야 힘내서 잘 돌아다닐 수 있으니까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경남 온천 Best 3_ 가족탕 이용 요금 및 정보

경남 온천 Best 3_ 가족탕 이용 요금 및 정보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온천탕에 몸을 담그면 쌓인 피로가 사르르 녹아서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목욕탕도 좋지만 온천물이 확실히 더 좋더라고요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