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

김해 신세계 백화점_ 수유실 유아휴게실 기저귀갈이대

by 빵순이 집사 2024. 12. 23.
반응형

지난 주말에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을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편리하고 쾌적해서 상당히 놀랐어요!

 

그중에서도 유아휴게실인 리틀라운지는 지금까지 가봤던 유아휴게실 중 최고의 시설로 감동스러울 정도였습니다.

 

다만, 입구에서 신세계 회원 카드나 바코드를 인식해야 들어갈 수 있어서 당황스러울 수는 있으나 바로 맞은편에 있는 유모차대여소에서 들어가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의 유아휴게실과 전체적인 방문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 목차 -
1.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유아휴게실
2.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영업시간 및 휴점일
3. 방문 후기

 

김해점의 유아휴게실

▶ 위치

김해-신세계-백화점

 

2층의 이마트 입구 쪽으로 가면 '리틀라운지(유아휴게실)'의 안내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장 방법

단말기에 신세계 어플의 바코드를 찍거나 회원 카드를 인식시킨 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신세계 백화점 어플뿐만 아니라, 쓱닷컴 어플, 신세계몰, 이마트몰 어플 등 신세계 회원 바코드가 뜨는 어플이면 어느 것이든 가능합니다.

* VIP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내부시설

김해-신세계-백화점-수유실김해-신세계-백화점-수유실

 

왼쪽은 이유식을 먹일 수 있는 장소이고 오른쪽은 수유실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필요한 것들이 모두 있어 편리합니다.

 

 

기저귀 갈이대는 총 5개인데 하나는 서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4개의 기저귀 갈이대 옆에 엉덩이를 씻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해 둔 점이 감동적이기까지 합니다.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영업시간 및 휴점일

(정상영업) 10:30 ~ 20:00

(연장영업) 10:30 ~ 20:30

>>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휴점일과 연장영업을 하는지 여부 확인하러 가기 >>

 

방문 후기

유모차를 타는 아이와 함께라서 엘레베이터를 자주 탑승해야 했는데 엘리베이터가 많아서 오래 기다리거나 자리가 없어서 타지 못하는 경우도 없었고 화장실도 많아서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굳이 유아휴게실까지 가지 않아도 화장실에 기저귀 갈이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에 들어갈 때에 줄을 서서 들어갔어야해서 너무 북적이면 어떻게 하나 고민했는데 백화점과 이마트가 같이 붙어있어서 주차장이 복잡했던 것이었어요.

(생각보다 주차는 어렵지 않았고 특히 주차 라인이 넓게 그려져 있어 한 번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막상 들어가보면 백화점과 마트에 사람들이 분산되어 너무 북적이지 않게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자주 가던 부산 센텀시티점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볼 수 있어 좋았지만 너무나 큰 규모에 자주 길을 잃어 힘들 때가 많았는데 김해점은 크기도 적당하고 원하는 브랜드점도 대체로 있는 편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보세 제품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보세 브랜드는 거의 없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위치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

 

무지개 색으로 알아보는_ 부부 심리 테스트/ 초간단

평소에 남편이 부인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다면? 무지개색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세요! 제가 보는 인스타 채널에 재미있는 부부 심리테스트가 올라와서 공유해 봅니다. 부부 특히 남편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아재개그 모음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서 아재개그 대결 편, 보셨나요? 1. 아재개그 배틀 1편 아재개그 9단 vs 웃음사냥꾼 보기2. 아재개그 배틀 2편 이한위 9단 vs 꼰대희 8단3. 아재개그 배틀 3편 권일용 9단 vs 꼰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시댁 시가 호칭_ 남편의 여동생의 남편?/ 간단하게 그림으로 보기

결혼을 하면 배우자의 가족에 대한 호칭을 제대로 불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예의를 갖추어야 하는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남성이던 여성이던 마찬가지입니다. 서로 존중해야 합니다. 남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