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어/영어

달걀 후라이 굽기 정도 말하는 법_ 반숙 완숙 영어로

by 빵순이 집사 2022. 12. 26.
반응형

달걀 프라이 굽기 정도 말하는 법_ 반숙 완숙 영어로

 

How would you like eggs?

 

해외에서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때 댤걀을 주문하면 어느 정도로 익혀서 줄지 질문합니다. 당황하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정도를 말할 수 있나요?

 

알고 있다면 아주 쉽고 들어보지 못했다면 질문에 답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간다면 달걀 프라이 굽기 정도를 말하는 것은 아주 쉬운 질문이 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걀 프라이의 굽기 정도와 미국의 대표적인 아침 또는 브런치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에 대해서 공유해 보겠습니다.

 

 

- Easy와 Hard로 표현하기

Over easy: 반숙 달걀 프라이. sunny side up은 뒤집지 않고 한 쪽면만 익힌 프라이를 말하며 over easy는 뒤집어서 양면을 익히나 노른자는 반숙인 상태입니다.

 Over medium: 완숙과 반숙 사이의 달걀 프라이를 말합니다.

 Over hard: 완숙 달걀 프라이. 노른자가 완전히 익은 상태를 말합니다.

 

- 자세하게 말하기

 Sunny Side up: 뒤집지 않고 한쪽만 익힌 달걀 프라이를 말합니다. 노른자가 위에 올라와 있는 면이 해가 떠있는 것 같다고 하여 붙여진 말이라고 합니다.

 Scrambled: 볶은 달걀을 말합니다.

 

- 삶은 계란 말하기

 Soft Boiled: 삶은 반숙 달걀

 Hard Boiled: 삶은 완숙 달걀

반응형

- 에그 베네딕트(Egg benedict)란?

연어-에그베네딕트-이미지에그베네딕트-이미지
에그 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는 미국의 전통적인 아침 또는 브런치 메뉴입니다. 구운 잉글리시 머핀 빵 위에 베이컨(또는 햄)과 데친 달걀(수란)을 얹고 홀랜다이즈 소스를 뿌린 요리입니다.

 

해외에서는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브런치 메뉴입니다. 요즘에는 잉글리시 머핀 빵 대신 다양한 빵을 사용하고 연어나 아보카도 등의 재료를 넣어 응용하여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른자를 터트려서 나머지 재료와 함께 먹으면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 식사가 되는 메뉴입니다.

 

 

 

뵐게요 봴게요 구별하는 쉬운 방법

뵐게요 봴게요 구별하는 쉬운 방법 얼굴을 보고 대화하거나 전화 통화할 때에는 모르는데 문자나 메일로 이야기를 하게 되면 헷갈리는 맞춤법이 굉장히 많습니다. 남녀 사이에서도 문자로 대화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던든, 되/돼, 대/데, 어떡해/ 어떻해_ 틀리기 쉬운 맞춤법

던든, 되/돼, 대/데, 어떡해/ 어떻해 틀리기 쉬운 맞춤법 살면서 외국어를 배워보니 한글이 가장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몇십 년이 넘는 세월을 모국어로 한글을 사용해 왔는데도 맞춤법은 왜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