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뷰티정보

로드샵 쿨톤 레드 립틴트 Best 4

by 빵순이 집사 2022. 6. 27.
반응형

로드샵 쿨톤 레드 립틴트 Best 4

 

야외에서는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면서 립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더욱 상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을 때 생기있는 입술은 얼굴 분위기에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하지요. 그래서 그동안 사용해 본 제품 중 신상품은 아니지만 꾸준히 사용할 정도로 제품력이 있고 마음에 들었던 틴트들을 소개합니다.

 

쿨톤-레드-컬러-립-틴트-best-5-이미지

 

- 에뛰드 픽싱 틴트 05 미드나잇 모브, 07 크랜베리 플럼, 10 스모키 체리

12,000원

30대나 40대의 분들까지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케이스에 색상에 따라 케이스 색상이 달라 원하는 색상을 찾아 사용하기에도 편한 틴트입니다. 얇고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기도 좋습니다. 양을 많이해서 한 번에 바르는 것보다는 얇게 여러 번 바르면 뭉치지 않게 바를 수 있습니다. 지속력이 좋고 마스크에 거의 묻어나지도 않으나 음식을 먹을 경우 조금 지워지는 편입니다. 살짝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과 비교했을 때에도 뒤지지 않은 제품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아이템입니다.

 

- 페리페라 잉크 세럼 틴트 03입소문템

9,000원

유광 재질에 젖병이 생각나는 디자인의 케이스의 페리페라의 틴트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귀엽습니다. 진한 장미색으로 선명하고 맑은 느낌의 광택이 나는 제품입니다. 생생한 컬러감으로 4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아이템입니다. 수분 세럼이 들어가 매끄럽게 발리고 착색력이 뛰어나며 촉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양 조절에 주의해야 하며 치아에 묻어나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 어퓨 과즙팡 틴트 미안해화플럼

8,000원

깔끔한 케이스에 어떤 색상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어퓨 브랜드의 틴트입니다. 라즈베리 레드컬러로 쨍한 자두색에 보랏빛이 살짝 도는 색상입니다. 한 번 발랐을 때에는 투명한 느낌으로 발리고 계속 덧바를수록 선명한 컬러감을 볼 수 있어 원하는 진하기로 농도 조절하기 어렵지 않은 제품입니다. 매끈하게 발리면서 착색도 선명하게 되고 서서히 촉촉해지면서 맑은 광택이 올라오는 아이템입니다. 출시된 지는 몇 년이 되었으나 예쁜 컬로로 꾸준히 바르고 있는 제품이며 여름 쿨톤보다는 겨울 쿨톤에 더 어울리는 색감입니다.

 

-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 틴트 체리슈먹은척

10,000원

색상 이름을 재미있게 짓는 릴리바이레드 제품으로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컬러의 벨벳 틴트입니다. 달달한 향이 나며 체리와 같은 붉은 빛에 살짝 탁한 빛이 돌며 차분한 쿨톤으로 표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촉촉하게 발리면서 착색력도 뛰어나며 보송한 마무리감이 좋은 틴트입니다. 아주 소량으로도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신경 써서 양 조절을 해 줘야 하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매트립으로 보송한 마무리감은 좋았으나 건조한 느낌이 있습니다.

 

- 치카이치코 원츄블러벨벳틴트 10 샹들리에 레드

11,000원

다양한 레드 컬러로 유명한 치카이치코의 틴트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원츄 블러 벨벳 틴트입니다. 화려한 체리 레드빛에 살짝 푸른빛이 도는 색상입니다. 벨벳 타입으로 매끈하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 됩니다. 발색력이 뛰어나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하게 입술에 포인트 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온라인으로 구매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