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

수고한 나에게 선물하는 힐링 아이템 Best 5

by 빵순이 집사 2022. 6. 14.
반응형

수고한 나에게 선물하는 힐링 아이템 Best 5

 

각자가 좋아하는 힐링 아이템들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향기만큼 힐링이 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은은한 향을 맡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잠들면 피로도 풀리는 기분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살고 있는 나를 응원하고 힘든 일이 있을 때에는 셀프로 위로하기 좋은 힐링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셀프-선물-힐링-아이템-Best-5-이미지

 

- 이솝 진저플라이트

10ml 33,000원

생강 뿌리, 라벤더, 제라늄이 함유된 테라피 제품으로 스트레스받을 때 소량씩 향수를 뿌리는 부분에 발라주면 진정에 도움이 되는 오일입니다. 생강향은 미세하고 라벤더 향이 더 강해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아하는 향이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향으로 시향 후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향수가 아니어서 지속력이 긴 것은 아니지만 책상에 두고 수시로 발라 은은한 향을 맡으면 기분이 한결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뚜껑만 열어도 퍼지는 향에 굳이 바르지 않아도 좋았습니다.

 

-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정가 27,000원

잠들기 전 베개에 뿌려주는 미스트로 아로마 향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릴렉싱 효과가 있는 미스트입니다. 은은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의 향으로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을 도와주는 아이템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안대와 핸드크림이 포함된 알찬 구성의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선물했을 때에도 반응이 좋았던 제품입니다.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왁스 태블릿 고체 방향제

42,000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이탈리아의 향수, 바디, 헤어 제품 등을 만드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이탈리아 여행 시 반드시 들러야 하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왁스 태블릿은 고체 형태의 방향제로 프리지어, 로사, 멜로그라노, 포푸리 향이 있는데 취향껏 골라 옷장에 넣어두면 기분이 옷을 꺼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방에 걸어둬도 예쁘고 향이 좋아요. 고급스러운 꽃향기와 비누향으로 주변에서 이 제품 싫어하는 사람을 못 봤어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 제품도 유명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요 고체 방향제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샤넬 샹스 헤어 미스트

35ml 69,000원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케이스에 부드러운 꽃향기의 헤어 미스트로 머리카락을 촉촉하게 감싸주는 제품입니다. 진한 향수 말고 나에게서 은은하게 나는 듯한 향기로 외출 전 또는 퇴근하고 샤워 후에 뿌려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수고한 나를 위한 소박한 명품 선물로 추천하는 미스트입니다. 지속력이 부족한 부분은 아쉽지만 작은 사이즈로 외출할 때에도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주기적으로 뿌려주면 산뜻한 느낌으로 기분이 순식간에 좋아집니다.

 

- 온호프 모먼트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65ml 35,000원

총 4가지 옵션의 향이 있으며 향이 4~5시간 정도 지속되는 바디 미스트입니다. 바디 미스트 치고 고가이지만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살 냄새처럼 향이 오랫동안 남아있어 향수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샤워 후 뿌려주면 잠옷에도 잠잘 때까지 향이 남아 기분 좋게 잠들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할 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