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

결혼 집들이 선물 추천_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아이템

by 빵순이 집사 2023. 3. 16.
반응형

결혼 집들이 선물 추천_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아이템

 

선물을 할 때에는 직접적으로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물어봐도 바로 대답하기가 어려워 '괜찮아~'라고 말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물어봐 주는 것을 선호하지만 서프라이즈 선물이 특유의 설렘을 느낄 수 있어 더 좋을 때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 예정인 친구에게 선물도 하고 내 결혼 축하 선물도 받으면서 선물하면 좋겠다 싶은 물건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타월로지스트 타월

타월로지스트-수건-이미지
사진 출처: '타월로지스트' 네이버 스토어(홈페이지)

타월로지스트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타월.(홈페이지)

 

선물이란 내 돈으로 사기는 주저되지만 지인에게 주기에는 좋은 거 아니겠어요? 집에 사용 중인 타월이 대개 사은품들이라 항상 예쁜 수건에 대한 로망이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유튜버의 영상을 보다가 잘 쓰고 있는 추천템으로 타월로지스트의 타월을 추천하길래 찾아봤더니 타월 1개에 15,000원 상당이었습니다.

 

그런데 타월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가 많았고 보통 밋밋한 화이트 톤의 욕실에 걸어두면 빛을 발할 유니크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번에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 선물했더니 예쁜데 물 흡수력이 뛰어나다고 아주 좋아했습니다. 수건은 위생을 위해서 정기적으로 바꿔줘야 하는 아이템으로 실용성도 뛰어나 신혼집이나 집들이 선물로 강추합니다.

 

- 비스비바 휴지통

비스비바-휴지통-이미지
사진 출처: '비스비바' 스토어

빈블리 자동센서 휴지통 30L.(홈페이지)

 

신혼집이나 집들이를 한다는 것은 집 꾸미기에 한창 열심인 시기라는 의미입니다. 잡지에 나오는 것처럼 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때입니다.

 

비스비바 휴지통은 센서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편리하고 쓰레기통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고가의 휴지통을 내 돈으로 구매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집 안 어디에 둬도 무난하게 스며들며 눈에 띄는 곳에 두어도 쓰레기통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의 디자인입니다.

 

봉투가 지저분하게 뚜껑사이로 삐져나오지 못하도록 설계되어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이 선물은 이사 갈 시기에 맞추어서 전달한다면 더욱 센스 있게 보일 것입니다.

 

반응형

 

-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에이지알-부스터힐러-이미지
사진 출처: '메디큐브' 홈페이지(홈페이지)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홈페이지)

 

신혼부부의 친구가 나뿐인 것도 아니고 집들이를 나를 위해서만 하는 것도 아니니 선물이 겹칠 수도 있고 대부분이 어느 정도 준비된 상태일 것입니다.

 

그럴 때에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면 센스 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나이 들수록 주름지는 피부 노화를 붙잡고 싶은 마음은 모두 같으므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이지알의 부스터 힐러 같은 선물도 괜찮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확실히 속건조가 덜해졌고 다음날 화장도 잘 먹어서 아주 마음에 드는 아이템입니다. 집들이보다는 본식을 준비하는 친구에게 결혼 선물로 전달하면 가장 좋습니다.

 

따로 피부과도 다니겠지만 바쁜 준비 일정에 매번 가지는 못할 것이고 집에서 케어할 수 있는 선물은 너무나 안성맞춤입니다.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

 

1만원에서 3만원대 부담없는 선물

1만 원에서 3만 원대 부담없는 선물 선물을 해야 하는 상황일 때 좋은 선물을 하면 좋지만 통장의 사정이 넉넉하지 않을 때 또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움을 느끼지 않는 소소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디퓨저 말고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Best 6

디퓨저 말고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Best 6 집들이나 신혼부부의 집에 놀러갈 때 빈손으로 갈 수는 없잖아요. 집들이 오는 사람이 나뿐인 것도 아니고 가족에게나 또는 다른 친분이 있는 사람들도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뻔한 핸드크림 말고 10만원 이하 고급 선물_ 불리 목욕하는 여인 외

뻔한 핸드크림 말고 10만 원 이하 고급 선물 돈을 나에게 소비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살 때에도 너무나 기쁜 1인입니다. 누구를 위한 것이든 결제의 기쁨은 열심히 벌게

ipersonallythink33likethat33.tistory.com

반응형

댓글